CAFE

제2사단 김포,강화날씨는 (6/13토)요^^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작성시간26.06.13|조회수26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재미나이는 날씨가 거의 안맞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 작성시간 26.06.13 👍 좋은 아침입니다 ㆍ
    즐거운 주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3 멋있지말입니다 🇰🇷
    기상청 상황을
    만화로 표현
    좋습니다^^
    애쓰셨습니다
    민기부님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3 1327기 장민기 해병
    2사단의 청룡부대 청룡이들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날까지 항상 건강하고 안전하게 잘 생활하길 응원하며 기도합니다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