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2사단 김포,강화날씨는(6/17수)요^^

작성자1327 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작성시간26.06.16|조회수32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7 수언할머님 ~~^^
    안녕하세요 🎵
    잘지내고 계시지요 ♡♡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1329기 엄수언 해병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날까지 무사무탈 기도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29기 엄수언할맘;2사/정훈(경기도)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선임병의 선한 기가 가득한 꽃목걸이를 받고 후임 해병이에게 꽃내림도 했습니다. 선임과 현재, 그리고 후임에게 전해지는 전통이 아름답습니다. 오늘도 무더운 날씨에 최선을 다하고 있을 우리 아들, 손자들 무탈하고 건강하기를 기원드립니다 ~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 작성시간 26.06.17
    날씨 소식 감사드려요 ^^

    ♪♪♪♪♪

    달려라 코난
    미래 소년 코난
    우리들의 코~~난 ㅋㅋㅋ


    소나기 ☔️ 소식 있네요
    한풀 꺾여야지
    넘 더워요 💦

    해병대 장병들의 무사무탈함을 기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1327 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나이를 먹어도 추억의 만화주제가 잊혀지지 않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