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2사단 김포,강화날씨는(6/20토)요^^

작성자1327 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327 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웃긴건 독수리5형제도 54년된 애니인데 아는것보면 재미나이는 한국애니는 잘모르고 일본애니는 잘아는것 같습니다 ^^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9 1327기 장민기 해병
    2사단의 청룡부대 청룡이들
    더운 여름
    건강하고 안전하게
    무사무탈 기도합니다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04 장진우 부(2사1포대화생방)판교 | 작성시간 26.06.20 청룡부대 청룡해병들 화이팅 화이팅 #멋짐 👍 👍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 작성시간 26.06.20 옛 추억 소환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대한민국 최강 해병 무적해병 정예해병
    청룡부대 장병들의 무사무탈함을
    기원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