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2사단 김포,강화날씨는(6/22월)요^^

작성자1327 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38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21 1327기 장민기 해병
    2사단의 청룡부대 청룡이들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날까지
    무사무탈 응원합니다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29기 엄수언할맘;2사/정훈(경기도) | 작성시간 26.06.22 굿모닝!
    1331기 이병주부님은 식물전문가 이신가 봅니다~ 환영합니다!
    자귀나무가 그런 습성을 갖고 있는줄 처음 알았습니다.
    습한 장마와 무더위 속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우리 해병이들에게 아말 다말 무탈하기를 기원드립니다 ~
  • 작성자1304 장진우 부(2사1포대화생방)판교 | 작성시간 26.06.22 청룡부대 화이팅 청룡해병들 화이팅 화이팅 #멋짐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6여/보병) 전주 | 작성시간 26.06.22 날씨 정보 감사드립니다 ㆍ
    청룡부대 장병들의 무사무탈함을 기원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