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병 이야기방

해병대 일병분들 휴무날 코믹일상 입니다^^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작성시간26.06.06|조회수76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렇죠 병장말호봉 되야되죠^^
  • 답댓글 작성자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 작성시간 26.06.06 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지금 우리가 일병3호봉 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 작성시간 26.06.06 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경민부는 요즘 바뿌신가요?
    ㅎㅎ 너무 안보여서
  • 답댓글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2호봉 입니다. 안그래도 연락 할려다가 바쁘신것 같아서 연락 안했습니다^^ 무소식이 희소식!
  • 답댓글 작성자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 작성시간 26.06.06 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ㅎㅎ 글쿤요^^
    즐건시간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