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렇죠 병장말호봉 되야되죠^^
-
답댓글 작성자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작성시간 26.06.06 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지금 우리가 일병3호봉 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작성시간 26.06.06 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경민부는 요즘 바뿌신가요?
ㅎㅎ 너무 안보여서 -
답댓글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2호봉 입니다. 안그래도 연락 할려다가 바쁘신것 같아서 연락 안했습니다^^ 무소식이 희소식!
-
답댓글 작성자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작성시간 26.06.06 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ㅎㅎ 글쿤요^^
즐건시간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