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모 카페에서 이것저것 지원관련 정보 올려주신게 기억나서 회원가입하고 신청했어요~~
시간날때 자격증 공부 해보겠다고 책 보내달라고해서
지원금으로 택배시켜서 주었네요~
군인이여야만 지원되고 할인되는것이 있어
아주 쏠쏠하게 이용 잘했답니다
혹시 신청안한분들은 어여 하세요~~
예산소진시 지원불가라고 하니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330기 최혜영 맘 (3524 ) 안양 작성시간 26.06.09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시간 26.06.09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1328 김도윤맘 (2사5여51,보병)광주 작성시간 26.06.1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들에게 알려줘야겠네요 -
작성자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작성시간 26.06.10 관심이 없었는데 급 관심이 가네요^^
살펴봐야할거 같네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
작성자1328기 유동훈 맘(65본부/급양)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들과 통화할때 가입하시면 곰방 될거예요
인증번호만 불러달라고해서~
그이후엔 맘파님들이 로그인하셔서 아들이 원하는 도서 구매해 주시면 되어요
64000원? 이번년도 지급되고 총 128,000원인가 최대지원으로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