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병 진급 휴가를 만들었을까? 작성자1176기 민수부(485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6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피의 일병진급 휴가이군요986기 3박4일꿀맛 같은 휴가군대문화갈굼ㆍ부조리 없어져야 합니다가시밭길 같은 휴가ㅜㅜ악순환 20대 젊음시절 나라의 부름 받은시간오직 부조리없이나라 지키기에만집중될 수 있는개선이 필요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