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병 이야기방

너무 오랫만에 글 올려봅니다~^^

작성자1328기 유동훈 맘(65본부/급양)부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91 목록 댓글 10

해병대 입대하고 아직 3개월도 안되었는데 어쩜 시간이 많이 지난것 같죠 왜?
훈병일때는 연락이 안되서 통신보약 주말만 학수고대 했고
후반기교육때는 그래도 연락이 잠깐이라도 되서 한시름놓았어요
실무배치 받고는 잘적응할지 걱정되서 잠깐 맘 졸이다가 ㅋ
지금은 아들도 엄마도 아빠도 조금은 편해졌나 봐요~
실무배치 받으면 px이용해서 택배 보낼일이 없을것 같았는데
아니네요 ㅋ
과자 초콜릿 등등 한가득 사다놨어요
월요일 택배 보내려구요
그런데 날이 더워서 다 녹지않을까 걱정되네요

아참 실무배치 받고는 택배가 우체국 이라네요
물어보지않고 cj대한통운으로 잘못 보낼뻔 했어요 ㅋ

아직은 시행착오가 많은 일병 해병 엄마라서 그런가봐요

더운날씨에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고 웃는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328기 유동훈 맘(65본부/급양)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반갑습니다 ~~
    6여단 너무 걱정 마세요
    울아들도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선임분들도 모두 좋으시고 멋진 자연환경도 한몫 할거예요 ㅋ
  • 작성자1329기 김윤후맘(6여/공병)부산 | 작성시간 26.06.20 6여단 화이팅 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1331기 이병주 부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조금 있으면 동참 해야겠네요 ㅎㅎㅎ
  • 작성자1327 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 작성시간 26.06.20 ㅋㅋ 저는 4호 택배 준비중입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
  • 작성자1330 윤서진맘 3750훈병 용인 | 작성시간 26.06.2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전화도 자주오고 PX이용가능한데 택배 요청을 하는군요.
    에구,..택배 이제 안보내도 되나 했더니..
    끝이 아닌가보네요..
    그래도 즐거운 마음으로 우체국으로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