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질문 & 답변

질문이요

작성자1329기 최신지 1사단 .수송 (포항)|작성시간26.06.05|조회수78 목록 댓글 6

후반기교육 경산으로 간다고 했는데

일주일 대기 해야한다고 해요

왜 대기해야하는지

일주일간 뭐하는건지도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329기 김윤후맘(6여/공병)부산 | 작성시간 26.06.05 울 아들도 일주일 대기라던대
    생활관?이라고해야되는지
    어디서 생활할까요
    쉬는시간 많타구요~~히~~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05 1329기 김윤후맘(6여/공병)부산 대기병들끼리 모여서 생활하거에요
    대기병들이 생활하는 곳이 따로 있을거에요

    이젠 훈병이 아니니~~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1329기 김윤후맘(6여/공병)부산 | 작성시간 26.06.05 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그쵸?
    건물들이 많터라구요
    넓고~~이동들하는데 힘들겠더라구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05 1329기 최신지 해병
    후반기교육
    경산에서 이수해야 할 운전면허와
    암기 해야 하는
    모든것들 잘 습득하여 모든 과정
    무사무탈 하게 마치길 응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 작성시간 26.06.05 경산수송은 육군수송훈련소 입니다.
    육군스케쥴에 맞춰야해서 대기하는거에욤~^^
    바쁘게 생활하다가 경산가면 심심할껍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