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기교육 경산으로 간다고 했는데
일주일 대기 해야한다고 해요
왜 대기해야하는지
일주일간 뭐하는건지도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1329기 김윤후맘(6여/공병)부산 작성시간 26.06.05 울 아들도 일주일 대기라던대
생활관?이라고해야되는지
어디서 생활할까요
쉬는시간 많타구요~~히~~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시간 26.06.05 1329기 김윤후맘(6여/공병)부산 대기병들끼리 모여서 생활하거에요
대기병들이 생활하는 곳이 따로 있을거에요
이젠 훈병이 아니니~~
-
답댓글 작성자1329기 김윤후맘(6여/공병)부산 작성시간 26.06.05 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그쵸?
건물들이 많터라구요
넓고~~이동들하는데 힘들겠더라구요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시간 26.06.05 1329기 최신지 해병
후반기교육
경산에서 이수해야 할 운전면허와
암기 해야 하는
모든것들 잘 습득하여 모든 과정
무사무탈 하게 마치길 응원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작성시간 26.06.05 경산수송은 육군수송훈련소 입니다.
육군스케쥴에 맞춰야해서 대기하는거에욤~^^
바쁘게 생활하다가 경산가면 심심할껍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