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이는파스와 일회용밴드 보내달라고 합니다. 가능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1330기 최영진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이제 봤네요..교번이 3213입니다.
-
작성자1330기 최영진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파스랑 준비해야겟네요.
네임펜이 없어서 불편하다는데..그것도 가능한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시간 26.06.06 네임펜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밑에 민기부선임부님 말씀처럼
가능할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시간 26.06.09 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