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질문 & 답변

택배 관련 질문입니다.

작성자1330기 최영진맘울산|작성시간26.06.06|조회수77 목록 댓글 8

붙이는파스와 일회용밴드 보내달라고 합니다. 가능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330기 최영진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제 봤네요..교번이 3213입니다.
  • 작성자1330기 최영진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파스랑 준비해야겟네요.
    네임펜이 없어서 불편하다는데..그것도 가능한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 작성시간 26.06.06 네임펜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밑에 민기부선임부님 말씀처럼
    가능할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09
    가능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