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0기 4주차 훈련사진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8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질문요 ?날아라 마린보이에는 훈련 사진이 올라와 있는데울 카페에는 언제 올라 오는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224 창민 부(예비역) | 작성시간 26.06.19 제가 이따가 올릴께요 작성자1224 창민 부(예비역) | 작성시간 26.06.19 회사가 지금 좀 바쁘네요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선배님 !빠른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