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t remember to forget you ( ft. Rihanna ) / Shakira 작성자1136 고건父 제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시간26.06.09 잘 듣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시간26.06.09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작성시간26.06.09 울 선배님은 샤키라를 되게 좋아하시나보다 멋지십니다 ㆍ♡♡"아무리 잊으려 해도 너를 잊을 수가 없어." "너를 잊고 싶은데 자꾸 생각나." "너를 도저히 잊지 못하겠어." 라고 의역함 되나요 ~~잘들었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