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 집, 사시겠어요?

작성자1136 고건父 제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시간26.06.10 음~~
    참 생각이 많아집니다
    고령화 시대가 되고
    고독사가 많아진 지금~~
    마음 한켯이 시립니다

  • 작성자 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시간26.06.10 선배님
    건강
    조심하세요
  • 작성자 1330기 김건아맘 (3912)용인 작성시간26.06.10 너무나 감동적인 글입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관심과 사랑이 아닌가 싶습니다
    서로 내 가족 내 몸 같이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하는 우리가 되길 소망합니다
  • 작성자 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작성시간26.06.10 참으로 지혜로운 노부부의 결단이다 하며 많은 생각을
    하였습니다ᆞ ᆢ

    좋은 👍 글
    감동적인 글 잘 읽었습니다 ㆍ
    감사합니다 ㆍ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