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995기 양우석父 (62대대보급)서울작성시간26.06.15
위 처방전 중 걷기 한가지만 실천한것 같아 부끄럽습니다. 음식은 항상 넘치게 먹어 배 나오고 덕분에 고지혈.고혈압,당뇨병도 오고 올빼미 닮았는지 10대 후반부터 지금까지 12전에 잠든적 없고...ㅠ 그러니 목 디스크도 걸려 생애 처음으로 입원과 시술도 받아보고... 그랬으면서도 지금까지 건강하게 살아있음은 세계 최고인 대한민국 의료 기술과 시스템 덕분이겠지요.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