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혹시 꽃내림 해주실분 있을까요?

작성자1330/승표부/훈련병|작성시간26.06.16|조회수68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아들이 수료식하는데 꽃내림 해주실분 계실까 올려봅니다. 훈련병모두 건강하기를 기원하며 새로운 도전에 응원에 박수로를 보냅니다.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6 승표부니!
    안녕하세요 🎵
    좀더 기다려 보세요

    선임맘파님들 글 읽으시고
    내림 해 주실거에요

    1330기 홍승표 훈병
    충성주 2일차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있을 아들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