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타군과 다른 해병대 용어 입니다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59 목록 댓글 2


1330기 맘파님들!!
그리고,
지인분들
해순님들 ~

오늘은
타군에서 쓰는 용어를
해병대에선
어떻게 불리는지
함께 알아볼께요.


타군에선
자대
하는데
해병대에선
실무라 하고
등등~~
아들들이
용어를 쓰면 아는
해주시면
좋아할 겁니다

그리고,
오늘
2주 차
생활반 단체사진이 올라오는 날 입니다.




타군/해병대

ㅡ 나는
책임을 완수하는 충성스런 해병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330 윤서진맘 3750훈병 용인 | 작성시간 26.06.05 저희 신랑 해병출신인데 그래도 80점은 가네요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ㅎㅎ
    저는
    긴빠이 단어 제일 많이 씁니다

    제가 응원아트 만들어 드렸나요??
    게시글에 댓글 남겨주세요
    여기 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