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적금 통장을 만드는것 같은데
55만원을 통장에 입금해야 한다면서
돈을 입금하라고 아들한테. 전화.카톡이 왔어요..
근무하다말고 걸려온 전화에 얼마나 놀랐던지..
소대장 몰래 한다면서 .
사진까지 찍어서 가족톡방에 올렸어요..
보이스피싱 일까 싶어 망설였는데 입대전 먼저 입대한 아들친구가 그런말을 했다면서 말해준게 있어서 보내긴 했는데..
55만원의 행방은?
낼 전화오면 알겠지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224 창민 부(예비역) 작성시간 26.06.05 02-3146-6544,6545
문의 : 군재정단 -
작성자1329기/문준혁맘(2711) 작성시간 26.06.06 저희 아들도 계좌 개설 할 때 필요해서 본인 통장에 있는 돈 55만원 넣었다고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1224 창민 부(예비역) 작성시간 26.06.07 아드님 통장에 돈이 없어도 가입이 가능한 상품 입니다.
-
작성자1330 윤서진맘 3750훈병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오늘 통화했을때 물어보니 30만 25만 해서 55만원 맞더라구요..
우선은 보이스가 아니라서 다행이었습니다.
울아들만 보내달란것이 아니어서 다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시간 26.06.07 정답~ 결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