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통신보약 있는 날입니다!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작성시간26.06.06|조회수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통신보약 드시고 힘들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 작성시간 26.06.06 기대됩니다 ㆍ선임님들이 닦아 놓은 길 저희 후임은 묵묵히 따라가겠습니다 ㆍ 답댓글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선임분들의 노력과 희생으로 우린 맘편히 지내고 있습니다.저희 할아버지도 6.25때 행방불명 되셨습니다. 큰아버지도요 항상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