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은 통신보약 있는 날입니다!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작성시간26.06.06|조회수35 목록 댓글 2

통신보약 드시고 힘들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 작성시간 26.06.06 기대됩니다 ㆍ

    선임님들이 닦아 놓은 길 저희 후임은 묵묵히 따라가겠습니다 ㆍ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선임분들의 노력과 희생으로 우린 맘편히 지내고 있습니다.저희 할아버지도 6.25때 행방불명 되셨습니다. 큰아버지도요 항상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