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료식후 복귀시 가방(배낭)을 준비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시간 26.06.08 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그러게요
꽃봉~^^ -
작성자1330임희종3546부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
작성자1328기 유동훈 맘(65본부/급양)부천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아무것도 못가지고 들어가요ㅜ
저도 이것저것 챙겼다가 치약작은거하나랑 올인원 바디워시 200미리 담아간것만 주머니에 쏙 넣어줬어요
그것도 주머니 볼록하면 자세 안나온다고 투덜대면서 가져갔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