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군사우편 아들들 편지 도착소식입니다 공유하면서 동기애로 함께 하면 좋겠네요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96 목록 댓글 24

1330기 어느 덧
3주 차 입니다

이번주 부터 강도가 높아져가는 훈련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동기는 하나다!

아들들 외치면서 똘똘 뭉쳐서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있습니다

맘파님들도
1330기로서 하나가 되어
서로 위로가 되고
힘이 되어주는
공간이길
바래봅니다

소식 이어나가 주세요
이 공간에서 힘차게 응원합시다!!
아들들 동기면
부모님들도 동기입니다








편지쓰기 하시라고
내 아들 모습 담긴 편지지 입니다
요청 원하면
댓글 남겨주세요 (원하는 사진 주셔도 됩니다)















1330기 함께 하면 힘이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 작성시간 26.06.09 군사우편 도착했습니다 ㆍ
    넘 반갑게 읽었습니다 ㆍ
    그와중에 누나 생일 🎂 축하한다는 내용과 잘 챙겨주라는 내용으로 시작해서 우리 가족 사랑합니다 ㆍ
    라는 내용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ㆍ

    마냥 어린애로 느껴졌는데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글씨를 잘쓰네요
    남자들 글씨 예쁘게 쓰는게 드문데요
    글씨에서도
    차분하고
    단단함이 느껴집니다


    가족들 챙기는것도
    마음 씀씀이가
    참 좋습니다

    남자는 군대를 다녀와봐야 한다는 말~~ 저도 두 아들을 보낸 입장에서 공감합니다

    1330기 한민상 훈병
    도전주도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30 윤서진맘 3750훈병 용인 | 작성시간 26.06.09 편지받고 얼마나 울었던지..
    아들보다 제가 더 힘들어하니 어떻게 하루를 보내고 일주일 보내고 남은 4주를 보낼지..
    내일 수요일!
    쫌만 더 참으면 전화 통화하는 날이다..싶어 꾹꾹 견뎌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많이 울었네요
    편지 써서 보낸
    편지지에 눈물 자국이 있어서
    더 많이 울었던 기억입니다

    우리 윤서진 훈병
    엄마의 기도와
    응원이 이기게 합니다

    1330기 윤서진 훈병
    도전주도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