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0기 김건아 훈병
도전주도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ㅡ 신은 나를 선택하였고 나는 해병대를 선택하였다
편지지✉️ 📧 📮
출력해서 손편지 쓰기 하시면 됩니다 😎
1330기 김건아 훈병
자랑스럽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민상부님!!
처음에 편지지 ^^
잘쓰고 있다니
좋습니다
-
작성자1330기 김건아맘 (3912)용인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건아맘님!!
훈병 때
손편지 많이 써 주세요
가장 큰 힘이 되어줍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1330기 김건아맘 (3912)용인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