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330기 김건아훈병 요청하신 편지지 입니다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35 목록 댓글 6

1330기 김건아 훈병
도전주도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ㅡ 신은 나를 선택하였고 나는 해병대를 선택하였다



편지지✉️ 📧 📮
출력해서 손편지 쓰기 하시면 됩니다 😎














1330기 김건아 훈병
자랑스럽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민상부님!!
    처음에 편지지 ^^
    잘쓰고 있다니
    좋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1330기 김건아맘 (3912)용인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건아맘님!!
    훈병 때
    손편지 많이 써 주세요
    가장 큰 힘이 되어줍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1330기 김건아맘 (3912)용인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