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330기 3교육대 훈련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104 목록 댓글 12

1330기 어제는 5교육대가
오늘은 3교육대가
IBS훈련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날씨가 너무
뜨겁지 않을 때라
다행입니다


도구해안에서 훈련 모습입니다




훈련 후 이동 ⬇️ 👇

1330기
도전한다!!!
무적해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암요~~
    멋지고
    군기가 단단한
    해병대로
    변모중입니다
  • 작성자1330 윤서진맘 3750훈병 용인 | 작성시간 26.06.09 무탈하게 훈련 잘 마쳤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1330기 윤서진 훈병
    도전주도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30기 김건아맘 (3912)용인 | 작성시간 26.06.09 울아들 3교육대라 오늘 이 멋진 훈련을 했겠네요
    장하다 1330기 아들들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1330기 김건아 훈병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있을 겁니다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