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329기 이창훈해병 엄마에요
훈단에 훈련받는 동안 함께 응원과 걱정, 마음을
함께 나눈 카페 회원님들 많이 고맙고 든든했습니다
사랑으로 받은 꽃 ~~ 예쁘게 잘 쓰고
1330기에게 내림 하려고 합니다
선착순 댓글 달아주시는 부모님께 드릴게요
수료식 끝나고 사진관에서 기념사진과(독사진)
가족사진 찍었는데 그 팁도 까페에서 얻었답니다
그러구 보니 받기만 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330기 최선우 (광주) (교번3605) 작성시간 26.06.10 꽃내림 목걸이 최선우도 신청 합니다 가능한가요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시간 26.06.10 선우맘님!!
다시 꽃목걸이 내림글
올라오면 신청하시면 되네요
복불복이라~~
글 올라오면
제일 먼저
댓글 다는 분이
선택되는거여서요
한번 더 기다려보세요
1330기 최선우 훈병
오늘 하루도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작성시간 26.06.10 독사진 너무 멋져요^^
최고~~!!!!!! -
작성자1330/5519/장석규맘 작성시간 26.06.10 와
저도 받고싶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작성시간 26.06.10 1330기 울장석규훈병
동기사랑 동기들과 함께
지금까지 잘해왔듯
앞으로 남은 훈련도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무사무탈하게 잘 마치기를
기원합니다.♡
울장석규맘님^^
앞으로 또
꽃내림 글 올라오면
빠르게 신청 해주세요.
행운을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