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330기 꽃내림 하려고 합니다

작성자1329기 이창훈(1317)해병모|작성시간26.06.09|조회수174 목록 댓글 24

안녕하세요 1329기 이창훈해병 엄마에요

훈단에 훈련받는 동안 함께 응원과 걱정, 마음을
함께 나눈 카페 회원님들 많이 고맙고 든든했습니다

사랑으로 받은 꽃 ~~ 예쁘게 잘 쓰고
1330기에게 내림 하려고 합니다
선착순 댓글 달아주시는 부모님께 드릴게요

수료식 끝나고 사진관에서 기념사진과(독사진)
가족사진 찍었는데 그 팁도 까페에서 얻었답니다
그러구 보니 받기만 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330기 최선우 (광주) (교번3605) | 작성시간 26.06.10 꽃내림 목걸이 최선우도 신청 합니다 가능한가요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0 선우맘님!!
    다시 꽃목걸이 내림글
    올라오면 신청하시면 되네요
    복불복이라~~
    글 올라오면
    제일 먼저
    댓글 다는 분이
    선택되는거여서요
    한번 더 기다려보세요

    1330기 최선우 훈병
    오늘 하루도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 작성시간 26.06.10 독사진 너무 멋져요^^
    최고~~!!!!!!
  • 작성자1330/5519/장석규맘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받고싶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 작성시간 26.06.10 1330기 울장석규훈병
    동기사랑 동기들과 함께
    지금까지 잘해왔듯
    앞으로 남은 훈련도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무사무탈하게 잘 마치기를
    기원합니다.♡
    울장석규맘님^^
    앞으로 또
    꽃내림 글 올라오면
    빠르게 신청 해주세요.
    행운을 빌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