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330기 맘파님들 병과에 대해서 참조하세요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143 목록 댓글 23

이번주에 아들들은
수료식 후
실무에서 행하게 될
병과가 정해지게
됩니다


병과가 정해지는 3주 차 입니다
주말 통신보약 때 아들에게 물어보시면
됩니다


병과란?



⬇️ 👇
병과 밎 실무
도표 참조하세요




🔊 실무
실무배치는
동반입대인 경우 3주차 때 결정
그리고 섬 지역(백령도ㆍ연평도는 입소하고 미리 지원을 받습니다)

일반
훈병들 경우는
4주 차 목요일 추첨
금요일에 부모님께 문자발송
교육훈련단 홈피에서는 5주차 월요일 오후 ~ 화요일 확인하시면 됩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4주차 통신보약 때 아들에게 물어보시고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병과는 중요해요
    내 아들이
    실무가서 과업으로 군생활하는거에요^^

    1330기 김건우 훈병
    도전주도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ㅡ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30기 김호진맘(창원) | 작성시간 26.06.10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1330기 김호진 훈병
    도전한다
    도전주도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1330기 김호진맘(창원) | 작성시간 26.06.10 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1330기 김호진맘(창원)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