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료식 질문 드립니다.

작성자1330기신동진(부)5129광주|작성시간26.06.10|조회수114 목록 댓글 5

수료식 끝나고 복귀까지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요? 

식사하고 차 한잔 마시면 여유 시간이 얼마 안될것 

같은데 계획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0 10시30분이면
    아들 만나고
    훈단 빠져나와
    거의 11시 됩니다

    4시까지 복귀
    3시30분 까지는
    들여보내야 합니다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0 되도록
    훈단 가까운 곳에 머무세요
    시간 후딱 지나갑니다
  • 작성자1330기신동진(부)5129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0 1330기 신동진 훈병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