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330기에게 꽃목걸이 내림 이어갑니다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124 목록 댓글 19

1329기 김근우 해병
건강하게
6주간의 피ㆍ땀ㆍ눈물로
이루어 낸
빨ㆍ간ㆍ명ㆍ찰을 달고
수료식 할 때
걸었던 것입니다

근우할머님께서
손자를 위하여
정성껏 준비한
것이니

손 들어주세요

1대 1329기 김근우 해병
2대~~ 1330기???


댓글에 제일 먼저
남기신 분이
이어나갈 것입니다

**** 꽃목걸이는
반드시 다음해가모에서
이어나가는게
조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내일 우체국 택배로
    보내신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330구민주맘(5737)서울 | 작성시간 26.06.10 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감사합니다
    정성으로 온 맘 다하여 사용하고 꽃내림의 전통을 이어가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1330구민주맘(5737)서울 화이팅입니다 ✊️
    1330기 구민주 훈병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30기 최선우 (광주) (교번3605) | 작성시간 26.06.11 꽃 목걸이 1330기 3605 번 최 선우 훈병이 받아도 될까요 ᆢ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에고;; 선우맘님!
    먼저 댓글 올리신
    구민주맘님이 받으시기로 했어요

    또 꽃목걸이 내림 글 올라올거에요^^
    1330기 최선우 훈병
    화이팅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