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면 보고싶은 아들이
입도휴가를 오네요
맘파님들 참고용으로
올려봅니다
후반기교육을가는 우리해병이들
교육잘받으면 혜택이 있는가보네요
조기진급
포상휴가
ᆢ
카페에 하루하루 방문하여
걱정하는 부모님들마음
씩씩하게 훈련하는 우리훈병이들 소식을
보면서 ᆢ
항상무사무탈하기를
응원하고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330 윤서진맘 3750훈병 용인 작성시간 26.06.11 와우..
대단하네요.
휴가까지 나오는걸 보면 엄청난 실력자 인가봐요~~^^
멋진 아들입니다..
상다리 휘어지게 준비하셔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1328김동준부(연평/시설공병)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윤서진훈병
항상건강하고
용감한 해병이 될꺼라 응원합니다 -
작성자1330문주찬맘안양 작성시간 26.06.12 오~~~
축하축하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1328김동준부(연평/시설공병)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근방
울산도착했다합니다(입도휴가)
즐거운시간보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시간 26.06.12 1328김동준부(연평/시설공병)울산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