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반기교육시 혜택

작성자1328김동준부(연평/시설공병)울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102 목록 댓글 14

내일이면 보고싶은 아들이
입도휴가를 오네요
맘파님들 참고용으로
올려봅니다
후반기교육을가는 우리해병이들
교육잘받으면 혜택이 있는가보네요
조기진급
포상휴가

카페에 하루하루 방문하여
걱정하는 부모님들마음
씩씩하게 훈련하는 우리훈병이들 소식을
보면서 ᆢ
항상무사무탈하기를
응원하고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330 윤서진맘 3750훈병 용인 | 작성시간 26.06.11 와우..
    대단하네요.
    휴가까지 나오는걸 보면 엄청난 실력자 인가봐요~~^^
    멋진 아들입니다..
    상다리 휘어지게 준비하셔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1328김동준부(연평/시설공병)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윤서진훈병
    항상건강하고
    용감한 해병이 될꺼라 응원합니다
  • 작성자1330문주찬맘안양 | 작성시간 26.06.12 오~~~
    축하축하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1328김동준부(연평/시설공병)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근방
    울산도착했다합니다(입도휴가)
    즐거운시간보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2 1328김동준부(연평/시설공병)울산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