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0기
5월 26일
대체휴일로 인하여
화요일에 입소
지금 어느덧~~~^
3주 차
목요일
ㅡ 국방부 시계는 거꾸로 메달아도 갑니다
아말다말ㆍ무사무탈 외치면서
응원하다보면
수료식도 다가옵니다
ㅡ 이 또한 지나가리라
참고로
이번 전역기수는
1313기 6월 29일 입니다
기수/ 입소일 / 만기전역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까 올린 글
봤어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1330기 구민주 훈병
모든 훈련 악으로ㆍ깡으로 이기며 해낼겁니다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작성시간 26.06.11 국방부 시계는 거꾸로 매달아도 간다 잖아요 ~~
엊그제 입소 한것 같은데 3주차 중반 넘어서고 있습니다 ㆍ
낼 모레 통신 보약 드시고 나면 4주차에 접어들 것이고
5주차
6주차
수료
실무지 배치
단계별로 열심히 훈련받고
군 복무하다보면 어느 사이에 전역일 카운트다운 들어가겠지요 ~~
힘내세요 맘파님들 !! -
작성자1328기 유동훈 맘(65본부/급양)부천 작성시간 26.06.11 맞습니다!
1328기 내년 구월!ㅋ
이시간 또한 곰방~~갈거예욧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국방부 시계는 거꾸로 메달아도 갑니다!!
어느 덧~~~~
다가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