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330기 전역일 궁금해하는 분 계셔서 올립니다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작성시간26.06.11|조회수89 목록 댓글 6

1330기
5월 26일
대체휴일로 인하여
화요일에 입소

지금 어느덧~~~^
3주 차
목요일

ㅡ 국방부 시계는 거꾸로 메달아도 갑니다

아말다말ㆍ무사무탈 외치면서
응원하다보면


수료식도 다가옵니다
ㅡ 이 또한 지나가리라


참고로
이번 전역기수는
1313기 6월 29일 입니다


기수/ 입소일 / 만기전역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까 올린 글
    봤어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1330기 구민주 훈병
    모든 훈련 악으로ㆍ깡으로 이기며 해낼겁니다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 작성시간 26.06.11 국방부 시계는 거꾸로 매달아도 간다 잖아요 ~~

    엊그제 입소 한것 같은데 3주차 중반 넘어서고 있습니다 ㆍ

    낼 모레 통신 보약 드시고 나면 4주차에 접어들 것이고
    5주차
    6주차
    수료
    실무지 배치

    단계별로 열심히 훈련받고
    군 복무하다보면 어느 사이에 전역일 카운트다운 들어가겠지요 ~~

    힘내세요 맘파님들 !!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28기 유동훈 맘(65본부/급양)부천 | 작성시간 26.06.11 맞습니다!
    1328기 내년 구월!ㅋ
    이시간 또한 곰방~~갈거예욧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국방부 시계는 거꾸로 메달아도 갑니다!!
    어느 덧~~~~
    다가오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