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330기 김찬경 훈병 요청하신 편지지 입니다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작성시간26.06.11|조회수47 목록 댓글 7

1330기 김찬경 훈병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아래 ⬇️ 👇
✉️ 📧 📮
A4 사이즈 입니다 출력해서 손편지 쓰기 하시면 됩니다

















필승!!
나는 불가능을 모르는 전천후 해병이다 🔥




1330기 모든 아들들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있을 겁니다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 작성시간 26.06.11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민기부님도
    바쁘신 가운데
    늘 애쓰시는 마음에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1330기 김찬경/부(5650)홍성 | 작성시간 26.06.12 너무 멋지게 만들어주셔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손편지 많이 써 주세요
    아들이 큰 힘을 얻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