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0기 김찬경 훈병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아래 ⬇️ 👇
✉️ 📧 📮
A4 사이즈 입니다 출력해서 손편지 쓰기 하시면 됩니다
필승!!
나는 불가능을 모르는 전천후 해병이다 🔥
1330기 모든 아들들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있을 겁니다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시간 26.06.11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민기부님도
바쁘신 가운데
늘 애쓰시는 마음에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1330기 김찬경/부(5650)홍성 작성시간 26.06.12 너무 멋지게 만들어주셔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손편지 많이 써 주세요
아들이 큰 힘을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