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주 상륙돌격장갑차 탑승 훈련에 임한 KAAV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70 목록 댓글 4

상륙돌격장갑차는
해병대의 자랑입니다
줄여서
"상장"
"KAAV "
라 합니다
최근
'KAAV -|| ' 의 소식이 있어서
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 작성시간 26.06.12 KAAV 상륙 돌격 장갑차
    일명 상장이라 불리는 전투 플랫폼
    울 해병대의 자랑

    필승!!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대한민국 해병대의
    자랑입니다
    해부심!-- 🇰🇷

    민상부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 작성시간 26.06.12 감사드려요
    선배님께서도 즐거운 주말 되시길요 ^^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