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330기 신동진 훈병 요청하신 편지지 입니다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66 목록 댓글 6

1330기 신동진 훈병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있을 겁니다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ㅡ 그곳에 없었던 자 알지 못할 것이고 그 곳에 있었던 자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 👇 ✉️ 📧 📮
A4 사이즈 입니다 출력해서 손편지 쓰기 하시면 됩니다 😎

1330기 신동진 훈병
노랑명찰이
빨간명찰 향하여 도전 !!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해낼겁니다
















경례 사진은 선물입니다

수료식 때
준비로
족자나
현수막 준비 때 쓰세요



1330기 모든 아들들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무적해병 되길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역시!!
    댓글 1순위
    늘 최고라는 말을 해드리고 싶네요
    민상부님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 작성시간 26.06.12 해가모 가족님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1330기신동진(부)5129광주 | 작성시간 26.06.14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동진부님!!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1330기 신동진 훈병
    충성주 다시
    시작됩니다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