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은 통신보약 있는 날입니다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작성시간26.06.13|조회수53 목록 댓글 5

통신보약 드시고 힘들내세요 ^^

재미나이 오류입니다 태권브이와 마징가차이를 인식 못하네요 ^^
추억의 만화 포스터 재미로 봐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330기 최선우 (광주) (교번3605) | 작성시간 26.06.13 도전주 일주일 동안 날아라 마린보이 1330기 정말 고생했고 장하다 외치고 힘차게 박수 보냅니다 통신보약 있는 주말이 행복 합니다 최선우 훈병 편지지 부탁 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미안합니다 저는 만들줄 모릅니다 ^^
  • 작성자1330기 최혜영 맘 (3524 ) 안양 | 작성시간 26.06.13 아침 일찍 부텨 통신보약 기다리며
    물어볼 말들 수첩에 적어놓고
    기다리는중 입니다
    지난 주에 8시 30분 쯤에 통신
    보약이 왔거든요
    빨리 목소리 듣고 싶네요
    아말다말 무사무탈 해병이들 응원 합니다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 작성시간 26.06.13 우와 😍
    오늘 통신보약 기대됩니다 ㆍ
    도전한다
    도전주
    과연 어떻게 보냈는지..
    아말다말
    무사무탈하게
    울 아들들 👍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13 민기부님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