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330기 맘파님들 오늘 셋째 주 주말이라 두발정리 등 통신보약 늦을 수 있어요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123 목록 댓글 15

1330기 맘파님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

지금 1330기 아들들이
해상 훈련이 계속 되고 있어서
기침ㆍ가래로 감기 걸린 훈병들이 많다고 하네요

동기들의 종합감기약 있는거로
서로 나누어 먹으면서
서로 의지하며 함께
동기애로
이겨나간다는
소식들이 들립니다

충성주에는
10Km 행군
7미터 다이빙
사격훈련 (3주차 훈련이 4주차로
밀렸다는 소식입니다)

모두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응원의 에너지가
아들들을
이기게 합니다.



아들들은
주말에 두발정리(두발정리는
어제 토요일에 했다고 하네요)

신변정리
종교활동
등~~~~
바쁜 일상으로
통신보약 시간이
오후가 될 수
있습니다

전화가
안오는 경우는
없어요

단 ⚠️ ⚡️
훈단 규율을 어겼을 시
엄중한 경우는
6주 간 핸드폰 주지 않는
경우도 있어요



여친이나 친구에게
전화를 해서
훈단에서
주어진 시간
다 쓰고
가족분들에겐 연락을
못하는 경우도
있어요

⏫️ 위
사안들 잘 지키면
핸드폰 📱 사용 가능하고
통신보약 때 사용 가능합니다



1330기 대한민국 해병대
빨간명찰 달기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응원합니다


기독교 ✝️ ㅡ
인기가 제일 많다고 합니다
기독교 특징인
복음성가를 떼창을 하면서
신나는 시간 보낸답니다
초코파이 콜라줬다고
근데 불교도
초코파이랑 콜라라고 들었어요
간식에 따라
옮겨다니기도
한답니다^^


기독교




불교




천주교






해병의 긍지
아들들이 외우는 것이니
맘파님들도
외워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10기로 행군 ㅜㅜ
    더운날씨에 지칩니다
    그래도
    면역이 좋으네요
    감기라도 안걸린게
    감사하네요

    1330기 최혜영 훈병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충성주도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30기/이우효맘(3216)부산 | 작성시간 26.06.14 어제 오늘 통신보약 잘 받았어요.
    상륙장갑차로 배정받았다고 하던데~ 말도 어렵고 많이 힘든게 아닐길 바랍니다.
    감기가 걸려서 목소리는 안좋은데 해병전우들과 잘지내고 있다고 하니깐 다행이네요.
    1330기 무사무탈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1329기 김윤후맘(6여/공병)부산 | 작성시간 26.06.14 초코파이 안먹던 아들이였거든요
    더 먹으려고 헌혈 했더래요ㅎ
    귀한 O형이라 좋아했다고 합니당~~~ㅎㅎ
    잘 이겨내길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ㅎㅎ
    헌혈로 우리아들도
    쵸코파이 먹었대요
    김윤후 해병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날까지 항상 건강하고 안전하게 잘 생활하길 응원하며 기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329기 김윤후맘(6여/공병)부산 | 작성시간 26.06.14 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