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걸리고
아프지만 ~~
다들 버티면서
이겨내고 있는 듯
합니다
오늘 종교활동 잘 하고
내일 부터 있을
사격훈련 때문에
개인 총기를 점검 하는 시간으로
보냈다 합니다.
10키로 행군~ 극기주 앞두고 있어서 충성주에는 준비로 행군을 자주 합니다
생존 수영ㅡ 다이빙 7미터 위에서
하고
IBS훈련도 했고
수류탄 투척 훈련 했고
상륙돌격장갑차 탑승 훈련
많은 훈련으로 감기들고
입술 부르트지만
이겨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택배나
편지는 6/23일 까지 보내야 받습니다
택배는 꼭 필요한거 아니면
자제를 해 주세요
아들들 수료식 끝나고
실무 갈 때
다 챙겨서 가려면 무겁습니다
편지를 많이 써 주세요.
아들들을 이기는 힘
부모님들 응원입니다.
자~~ 충성주도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1330기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
1330기 충성주
악으로ㆍ깡으로 이기자!
귀신잡는 해병대
1330기 최강해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맞아요 ^^
그냥 목소리 자체만으로 행복해지는 통신보약
선우맘님 ^^~♡♡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1330기 최선우 훈병
충성주 시작입니다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30기 김건아맘 (3912)용인 작성시간 26.06.14 저도 오늘은 진짜 짧은 통신보약에 아쉽고
힘없는 목소리와 기침소리에 걱정되기도 하지만 괜찮다는 말에 더 맘이 짜~안하지만
울아들 남은 훈련도 잘 하리라 믿어요
1330기 아들 모두모두 아말다말 무사무탈
잘 마치고 진정하 해병으로 거듭나길 기대하고 기도합니다 🙏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들려오는 이야기가 감기가 많이 걸린것 같네요
😭 😢
아들들~ 잘이겨나가길 기도합니다 🙏
에어컨 빵빵
생활관 안이 춥답니다
1330기 김건아 훈병
충성주 시작됩니다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30 윤서진맘 3750훈병 용인 작성시간 26.06.15 6월6일까지도 전화 받으면 울먹하더니 이제는 아주 신나게 전화합니다.
마음이 놓입니다.
약을 몇가지 준비해서 보냈더니 주변 동기들에게 다 나눠주고 정작 본인은 못 먹어서 ..
다행히 기침만 쬐끔해서 괜찮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나눌줄 알아서 잘했다고 했습니다..
이번주도 무사히 잘 이겨내리라 믿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동기는 하나다!!
끈끈한 동기애가 최고라는 1330기 아들들 입니다
그렇게 동기애로 이겨나간다는 전우애 입니다
서진훈병 최고이지말입니다
그 동기애가 이기게 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