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330기 더운날씨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있습니다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128 목록 댓글 24

충성주
4주 차
수요일 입니다

극기주 앞두고 있어서
준비를 위한
훈련이
아들들은 많이 지치지만
오직
대한민국 해병대가
되기 위한

지금 노랑명찰이
빨간명찰 달기를 위하여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있습니다

응원합니다 ✊️
아들들
이겨낼수 있게
모습 담고
작업하고 있습니다.

요청하는
순서대로 작업 이어나가니
댓글 달아주세요

1330기 한민상 훈병
노란명찰이
빨간명찰 향하여
악으로ㆍ깡으로 해낼겁니다!!

필승!!


1330기 위성준 훈병
노랑명찰이
빨간명찰 향하여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해낼겁니다
필승!!


1330기 김건아 훈병
노랑명찰이
빨간명찰 달기를 향하여
악으로ㆍ깡으로 해낼겁니다
필승!!


1330기 도규원 훈병
노랑명찰이
빨간명찰 달기를 향하여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해낼겁니다
필승!!


1330기 대한민국 해병대
모습으로 도전한다!!
악ㆍ악ㆍ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1330기 도전한다!!
    할수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30기 김건아맘 (3912)용인 | 작성시간 26.06.17 1330기 아들들 악으로 깡으로 잘 이겨내고
    멋진 해병으로 거듭나길 응원합니다
    노란명찰이 해병의 멋진 빨간 명찰이 될때까지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건아맘님!!
    빨간명찰 달고
    수료식 땐
    눈감은 모습이 아닌
    단단해지고 멋진 아듵의 모습을 볼 수 있네요 ~^^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있는 아들
    1330기 김건아 훈병
    악으로ㆍ깡으로 이기자!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30기 김건아맘 (3912)용인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해요
    저도 멋진 아들의 모습에 기대되고 설레요ㅋㅋㅋ 눈감은 게 아니라 눈부셔서 잠깐 아래를 보는중에 찍었나봐요
    잘보면 실눈 떴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실눈 뜬 모습 봤어요
    햇살 아래에서 찍어서
    사진 작업하다보면
    인상을 쓴 아들들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