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0기 서영태 훈병
더운날씨에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있습니다
ㅡ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다
이곳 해가모카페에 선임맘파님들과 함께 힘차게 응원합니다
1330기 서영태 훈병
노랑명찰이
빨간명찰 달기까지
악으로ㆍ깡으로 이기며 해낼겁니다 🔥
필승!!
1330기 모든 아들들
악으로ㆍ깡으로
충성주
잘 이기길 응원합니다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동기사랑으로!!
할수있다!!
동기는 하나다!!
동기들아 함께 가자!!
아자아자!!
1330기 화이팅입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30 서영태 [ 3709 ] 모 의정부 작성시간 26.06.18 감사드립니다 진짜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영태맘님!~^^
안녕하세요 🎵
잘지내고 계시지요~
날씨가 많이 덥네요
아무쪼록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1330기 서영태 훈병
악으로ㆍ깡으로 이기며 해내고 있습니다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