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330기 맘파님들 통신보약 받으시고 소식 전해주세요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151 목록 댓글 24

1330기 아들들
극기주 앞두고 있어서
준비로 분주 할 것입니다

무더위 속
뜨거운 🌞 태양
더위와도 싸우는
1330기

해병대 전통을 따른다!!

ㅡ 나를 죽이지 못하는 고통은 나를 더욱 강하게 한다 ㅡ


훈병들을 이끌며 지도하신 소대장님이 하신 말씀으로 훈병들 사이에선 유명한 명언 입니다

어는 덧
극기주 앞두고 있는
주말입니다

빨간명찰 을 달아야
대한민국 해병대로서
자격을 갖추게 됩니다.


오늘
통신보약을 통해서
실무(해병대에선 자대라 안합니다 ) 배치 소식을
들었을겁니다

🌈 닉네임에 실무/병과 넣고 수정 해 주시면 됩니다
그래야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 집니다 🌈

⬇️ 👇
수정해 주세요



1330기 악으로ㆍ깡으로 이기며 해낼겁니다
항상 말씀 드립니다
내 아들 이름 부르면서
응원하는
응원의 에너지가
아들들을 이기게 합니다

댓글로
많이 응원 해 주세요

이곳에서 함께 선임맘파님들과 힘차게 응원하겠습니다

1330기 극기주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해낼겁니다
아말다말ㆍ무사무탈 응원합니다


1330기 모든
아들들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마치길 응원합니다 👍



빨간명찰 향하여
골인!!~~
악ㆍ악ㆍ악!!
할ㆍ수ㆍ있ㆍ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마도 오후 3시 즈음 오지않을까 싶네요
    좀 더 기다리는 동안
    아들 보물찾기 사진으로 위안 얻으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1330기 위성준맘(3702) 서울 | 작성시간 26.06.20 3교육대 좀전에 연락왔어요
    감기는 괜찮아진것 같은데
    몇주째 발목이 계속 아프다해
    천자봉 행군 걱정이예요ㅠㅠ
    염증에 인대가 늘어난것 같다고 약을 먹는데 쉬지 못 하니 호전이 안 되나봅니다ㅠ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1330기 위성준맘(3702) 서울 그럼 열외도 가능합니다
    수료식에 지장 없어요
    건강상 무리 안가게
    DI님들이 진행시켜요
    성준훈병에게 아퍼도 무리하면서 하지말라하세요
    천자봉정복 후 응급실에 실려가는 경우 간혹 있어요
    훈병시절로 끝나는게 아니니
    주의하라고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1330기 위성준맘(3702) 서울 | 작성시간 26.06.20 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넵!! 내일 통화할때 말해줘야겠네요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1330기 위성준맘(3702) 서울 네~ 아픈데 억지로 참지말라하세요
    나중에 문제 되네요
    해병대 정신으로 억지로 참고 했다가 아파 고생하는 아들들 사례를 많이 봤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