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신보약 드시고 힘들내세요 ^^

작성자1327 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작성시간26.06.20|조회수105 목록 댓글 14

실무배치에 너무 걱정마세요 울1330기 아들분들 잘해내리라 굳게 믿고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327 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너무 걱정마세요 잘해낼겁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20 제가 올린 글 읽어보세요
    도움 될거에요
    1330기 문주찬 훈병
    흑룡부대 예비 흑룡이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하게 잘 이겨나가길 응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30기 최혜영 맘 (2사단 보급) 안양 | 작성시간 26.06.20 3524 저희 아들 2사단 배정 받았습니다
    병과수정완료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20 혜영맘님 ^^
    2사단의 청룡부대 예비청룡이
    1330기 최혜영 훈병
    극기주도 악으로ㆍ깡으로 이기며 해낼겁니다
    빨간명찰 향하여 해낼겁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