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0기 도전한다!!
악으로ㆍ깡으로 이겨내고 있는 아들들
끝까지 아말다말ㆍ무사무탈 응원합니다
1330기 이겨내고 있습니다
할수있다!!
도전한다!!
악ㆍ악ㆍ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1330기 최선우 (광주) (교번3605) 작성시간 26.06.20 필~~~승 실무 배치 때문에 맘이 좀 아프네요 그래도 울 아들은 괜찮다고 합니다 잘버티고 잘 해낼 거라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잘할겁니다^^
화이팅입니다 ✊️ -
작성자1330기.최필립(군악.1사단)맘 작성시간 26.06.26 와~~~감사합니다
아들 눈빛이 달라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수료식 땐 더 멋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