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료식때 울 아들이 삼겹살 먹고싶다고 하네요.
괜찬은짚 추천 바랍니다.
그리고 예약해야 겠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319 전민성맘 (2사단/급양)서울 작성시간 26.06.22 수료식때는 너무 고민이 되었는데 저희는 가까운 거리 숙소에서 배달 시켜 먹고 쉬게 하니 좋았습니다
훈련받느라 힘들었으니 몇시간이라도 편하게 쉬는게 제일 좋더라고요 -
작성자1328기 유동훈 맘(65본부/급양)부천 작성시간 26.06.22 저는 맛찬들왕소금구이 문덕점으로 예약해서 갔었는데 모든 테이블이 해병대 아들들로 꽉 찼었어요~~
고기 두껍고 맛있었구요
근처에 인생네컷 있어서 한가롭게 스티커사진도 찍고 ㅋ
좋은추억 만들고 왔지요
마무리로 스벅가서 음료시켜놓고 아들 맘편히 통화도 하고 겜도하고
요기도 해병이들이 많았답니다 ㅋ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