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료식때음식점 문의입니다.

작성자1330기 교번3938 강재은부|작성시간26.06.22|조회수139 목록 댓글 12

수료식때 울 아들이 삼겹살 먹고싶다고 하네요.
괜찬은짚 추천 바랍니다.
그리고 예약해야 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19 전민성맘 (2사단/급양)서울 | 작성시간 26.06.22 수료식때는 너무 고민이 되었는데 저희는 가까운 거리 숙소에서 배달 시켜 먹고 쉬게 하니 좋았습니다
    훈련받느라 힘들었으니 몇시간이라도 편하게 쉬는게 제일 좋더라고요
  • 작성자1328기 유동훈 맘(65본부/급양)부천 | 작성시간 26.06.22 저는 맛찬들왕소금구이 문덕점으로 예약해서 갔었는데 모든 테이블이 해병대 아들들로 꽉 찼었어요~~
    고기 두껍고 맛있었구요
    근처에 인생네컷 있어서 한가롭게 스티커사진도 찍고 ㅋ
    좋은추억 만들고 왔지요
    마무리로 스벅가서 음료시켜놓고 아들 맘편히 통화도 하고 겜도하고
    요기도 해병이들이 많았답니다 ㅋ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