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자를 신청 하려고 하는데 사진이 추가로 나오나요? 아니면 현제 있는 사진으로 신청해야 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작성시간 26.06.23 신청 하셨다니
제가 다 좋으네요~
수료식 날 행복한
시간 많이 보내세요.
저도 울집아들들
모두 해서 수료식 날에
갔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작성시간 26.06.23 박격포병 더
반갑습니다.
수료식 후
후반기 교육
2주 있어요.
교육훈련단 옆에
포병교육대 에서요.
후반기 교육 2주차
수~목요일 에 자체적으로
수료식 후 다음 날
실무지로 이동 합니다.
기수마다 살짝 차이는
있어요.
울집해병은 수요일에
수료식 하고 다음 날
목요일 실무지집으로
이동 했었습니다.
요즘은 후반기 교육
일과 후 전화 통화 및
카톡으로 매일 주고
받는다고 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작성시간 26.06.23 그리고,
1327기 기수 박격포병
후반기 교육 2주차
끝무렵에 여단 실무지가
정해졌었기도 했었습니다.
그 전에는 후반기 교육
이수 후 이동후에
여단이 정해졌었거든요.
해병대도
많은 발전이 있네요.
울신동진훈병 곧
사단,여단 도 정해지겠네요. -
작성자1176기 민수부(485기) 작성시간 26.06.23 주문전번::010-3464-4829 (행운광고)
-
작성자1330기신동진(부)5129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