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족자관련문의드립니다.

작성자1330기신동진(부)5129광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87 목록 댓글 13

족자를 신청 하려고 하는데 사진이 추가로 나오나요? 아니면 현제 있는 사진으로 신청해야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 작성시간 26.06.23 신청 하셨다니
    제가 다 좋으네요~
    수료식 날 행복한
    시간 많이 보내세요.
    저도 울집아들들
    모두 해서 수료식 날에
    갔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 작성시간 26.06.23 박격포병 더
    반갑습니다.
    수료식 후
    후반기 교육
    2주 있어요.
    교육훈련단 옆에
    포병교육대 에서요.
    후반기 교육 2주차
    수~목요일 에 자체적으로
    수료식 후 다음 날
    실무지로 이동 합니다.
    기수마다 살짝 차이는
    있어요.
    울집해병은 수요일에
    수료식 하고 다음 날
    목요일 실무지집으로
    이동 했었습니다.
    요즘은 후반기 교육
    일과 후 전화 통화 및
    카톡으로 매일 주고
    받는다고 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 작성시간 26.06.23 그리고,
    1327기 기수 박격포병
    후반기 교육 2주차
    끝무렵에 여단 실무지가
    정해졌었기도 했었습니다.
    그 전에는 후반기 교육
    이수 후 이동후에
    여단이 정해졌었거든요.
    해병대도
    많은 발전이 있네요.
    울신동진훈병 곧
    사단,여단 도 정해지겠네요.
  • 작성자1176기 민수부(485기) | 작성시간 26.06.23 주문전번::010-3464-4829 (행운광고)
  • 작성자1330기신동진(부)5129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