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햇살이
1329기의 뜨거운
심장을 닮은 듯
활활 타오릅니다
오늘은
그동안
훈병에서
해병으로 거듭나기 위해
훈련에 임할 때
사용하였던
무장을 정리하고
깨끗이 닦은 다음
반납을 하게
됩니다(그래야 다음 기수인
후임들에게 물려주게
됩니다)
그리고.
두~~~~~~ 둥
수료식 내일
총연습 점검
정복을 점검하고
칼각으로 다림질하고^^
정복 입은 모습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정복은
계절에 따라
바뀝니다
5월부터 9월까지는
반팔 하정복을 입습니다.
3월,4월,10월,11월은 춘추정복
12월,1월,2월은 동정복.
의장대 기수 복장도 계절별로
다릅니다.(아래사진 참조)
수료식 🇰🇷
총점검함
대한민국 해병대 정복
멋있지말입니다 🇰🇷
또 보고
또 봐도
멋있지말입니다 🇰🇷
정복 받고
칼각 구겨질라~~~~~
빨간명찰도 점검
교관님의 정복 입는 핏!!
오!!~~
자랑스럽습니다 🇰🇷
다리고
또 다림질~~~~^^
그동안 살이 빠져서~~~~~~
잘 맞게 교정도 하고
군화도
점검~
해병대 생명은
칼각!!
6주간의 피ㆍ땀ㆍ눈물로 이루어 낸 빨간명찰 소중하지 말입니다 😎
동기야!!~~ 우리 멋있지말입니다
우후!!~~^^
훗!!!~~ 내모습
멋있지말입니다 🇰🇷
ㅡ 나는 국민에게 신뢰받는 정예해병이다 ㅡ
"먼 훗날 누군가
나의 스무살 시절
어디서 무엇을 했느냐
묻는다면
조국을 수호하는
해병대가 되기 위해
억센 파도와
폭풍 바람을 맞으며
조국을
가슴에 안고
내
젊음을
바쳤노라 말하리라 "
1329기 맘파님들
수료식 축하합니다
안전하게 운전하시고 🚗
잘 다녀오세요 🙌 😊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
작성자1329기 김윤후맘(6여/공병)부산 작성시간 26.06.03 명예주~~아들이 요 몇일은 조금여유가 있었겠쪼~~
내일이 기다려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윤후맘님!~~♡♡
드디어!!
오네요~ 🎵 🎶
윤후해병의 멋있는
돌격머리에 정모와 정복을 입고
우측가슴에 빨간명찰 달고!!~~~
멋있지말입니다 🇰🇷
입장하는 순간부터
가슴이 벅찹니다
저도 내일
라이브로
함께 할께요 ^^
안전하게 잘 다녀오세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29기 이동형맘(2737) 안산 작성시간 26.06.03 용진맘님 감사합니다♡
오늘 포항에 내려왔어요~~
숙소에 도착해서 장거리 이동으로
피곤해서 쉬고 있어요~^^
내일 드디어 아들 얼굴 볼 수
있어서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잘하셨어요 ^^♡
설레어서 잠을 설치실텐데 건강 유의하세요
대부분
맘파님들 수료식 후
몸살을 앓으세요
보고싶었던 아들
맘껏 안아주세요
그리고
잘했다 칭찬
장하다 칭찬
자랑스럽다 칭찬
박수와 환호
맘껏 보내주세요 ^^
수료식 축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