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들과의
좋은 만남
행복한 시간을
뒤로 하고
또
다시 이별이란 시간
아들들은
실무로
후반기교육 장으로
또는
대기병으로
금요일에
아침 식사 후 바로 버스타고
갑니다
1사단은 걸어서 이동하거나
버스로 이동
2사단(김포ㆍ강화)버스를 타고
대전(계룡대,해군본부)버스로
진해(육경대)버스
화성(사령부)버스
서울(국방부)버스
제주(9여단)비행기ㅡ입도휴가 없음
백령도(6여단)
연평도(연평부대)ㅡ 6여단과
연평부대는 인천도파대에서 하룻밤 자고 토요일에 4박5일 휴가나옴(단// 후반기교육이 있는 해병은 후반기교육 받고 인천도파대에서 하룻밤 자고 입도 휴가 나옴)
모두 다 실무나
후반기교육 장으로 각각 이동을 합니다
그러나 후반기교육 장이
타군과 함께 하기에
시간이 맞지않을 경우엔
실무에 먼저 이동 후 실시
또는 훈단에서
대기병으로 있음
동기들아!!
모두 건강해라
다시 또
만날 날을
기약하면서~~ ,
인원파악과
실무 및
후반기교육 장으로
정렬 후
떠납니다
1329기
지금까지 이겨 낸
군기와
체력이
대한민국 해병대로서
해낼겁니다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날까지
무사무탈 응원합니다
1329기 아들들
자랑스럽습니다 🇰🇷
그대들의
앞길을 응원합니다!!
3S
눈치껀
행동은 빠르게
목소리는 크게
아말다말ㆍ무사무탈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328 이동준맘(5575)울산 작성시간 26.06.05 고생많으셨어요~
실무지가서 좋은선임 좋은상사 만나시길 바래요~
동기들과의이별은 슬프겠지만 또 다른 추억이 기다리고 있으니 너무 걱정마시고 부모님들도 힘내시길 바래요~
6주 훈련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동준맘님!!♡♡♡
굿모닝입니다 🌄 🌈
항상 잊지않고
후임사랑으로 함께 해 주셔서 큰 힘이 됩니다 🎵 🎶 👨🎤
우리
1328기 이동준 해병
사령부 실무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날까지
항상 건강하고 안전하게 잘 생활하길 응원하며 기도합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29기 이창훈(1317)해병모 작성시간 26.06.05 만남은 이별을 기약하지만
20대의 힘듦과 성취를 함께한
군대 동기의 이별은 많은 아쉬움들을 수반할 것 같습니다
실무지에서 적응 잘 하고
3s꼭 실천해서 귀여움 받고 용감하고 실천력있는 대한민국 해병대 일원으로 우뚝서길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창훈맘님!!
굿모닝입니다 🌄
오늘 후반기교육장으로
이동하고 있을 아들
잘 이수하고
입도휴가 !!~~
1329기 이창훈 해병
아말다말ㆍ무사무탈 응원합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