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박5일 휴가마치고 내일이면 이제 흑룡이부대로 복귀합니다.
모든흑룡이들 화이팅 합시다.
멋찌대한의 아들들~~~
항상 응원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시간 26.06.09 네 좋은 추억 만드셨나요. 울아들은 언제 휴가 나올까요 ^^ 어제부터 석모도 파견 갔네요 ! 굿밤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시간 26.06.10 디자인이 쌀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