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일

작성자1329기강민재모6여통영|작성시간26.06.09|조회수98 목록 댓글 6

4박5일 휴가마치고 내일이면 이제 흑룡이부대로 복귀합니다.
모든흑룡이들 화이팅 합시다.
멋찌대한의 아들들~~~
항상 응원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 작성시간 26.06.09 네 좋은 추억 만드셨나요. 울아들은 언제 휴가 나올까요 ^^ 어제부터 석모도 파견 갔네요 ! 굿밤되세요 ^^
  • 작성자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 작성시간 26.06.10 흑룡 ^^ 마니마니 사랑합니당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 작성시간 26.06.10 디자인이 쌀벌하네요
  • 작성자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