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날씨가 무더운데 건강조심하시구요..질문있어서 조심스럽게 물어봅니다..2사단 전입전에 동화교육이 이루어진다는데 사실인가요? 그리고 동화교육은 몇일 받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작성시간 26.06.10 1329기 박선우 삼촌 1264 평촌 울박선우해병님
후반기 교육
동기사랑들과 함께
안전하고 무사무탈하게 잘 마치고 수료 하기를 기원합니다.♡
후반기 교육 이수 후
실무지 2사단으로
이동하면 또 글 주세요.
궁금하신거 알려드릴게요.
울박선우삼촌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작성시간 26.06.10 1327기는 후반기 교육
2주 받은 병과는
후반기 교육 끝무렵에
여단이 정해지기도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1329기 박선우 삼촌 1264 평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육군이랑 틀리네요.. 27년전에는 퇴소하고 바로 후반기 받으러 갔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작성시간 26.06.10 1329기 박선우 삼촌 1264 평촌 네~
후반기 교육 장소가
해병대 교육훈련단
옆에 있는
포병교육대는
대기 없이 수료 후
바로 이동 하지만
타군소속에 있는
후반기 교육 장소면
타군교육일정과
맞추어서 이동 합니다.
경산에 있는 후반기 교육 장소
수송병과는 수료 후
다음 날 바로 이동 하기도
합니다.
-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작성시간 26.06.11 병과
수송
후반기 교육
울해병님들 대부분
대기 없어 경산 으로
출발 했는데
1329기 울해병님들 대기중이었다가
내일 이동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