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화교육

작성자1329기 박선우 삼촌 1264 평촌|작성시간26.06.10|조회수103 목록 댓글 17

안녕하세요..날씨가 무더운데 건강조심하시구요..질문있어서 조심스럽게 물어봅니다..2사단 전입전에 동화교육이 이루어진다는데 사실인가요? 그리고 동화교육은 몇일 받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 작성시간 26.06.10 1329기 박선우 삼촌 1264 평촌 울박선우해병님
    후반기 교육
    동기사랑들과 함께
    안전하고 무사무탈하게 잘 마치고 수료 하기를 기원합니다.♡
    후반기 교육 이수 후
    실무지 2사단으로
    이동하면 또 글 주세요.
    궁금하신거 알려드릴게요.
    울박선우삼촌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 작성시간 26.06.10 1327기는 후반기 교육
    2주 받은 병과는
    후반기 교육 끝무렵에
    여단이 정해지기도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1329기 박선우 삼촌 1264 평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육군이랑 틀리네요.. 27년전에는 퇴소하고 바로 후반기 받으러 갔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 작성시간 26.06.10 1329기 박선우 삼촌 1264 평촌 네~
    후반기 교육 장소가
    해병대 교육훈련단
    옆에 있는
    포병교육대는
    대기 없이 수료 후
    바로 이동 하지만
    타군소속에 있는
    후반기 교육 장소면
    타군교육일정과
    맞추어서 이동 합니다.
    경산에 있는 후반기 교육 장소
    수송병과는 수료 후
    다음 날 바로 이동 하기도
    합니다.
  •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 작성시간 26.06.11 병과
    수송
    후반기 교육
    울해병님들 대부분
    대기 없어 경산 으로
    출발 했는데
    1329기 울해병님들 대기중이었다가
    내일 이동 한다고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