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작성시간 26.06.15 '상륙전가'
음률은 들은적있는데
가사는 오늘
새겨 봅니다🎶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작성시간 26.06.16 ♪♪♪♪♪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작성시간 26.06.16 충무공 높은기상 이어 받들어!
젊은화랑 맥박이 가슴에 뛴다.
정의와 자유를 기리 지키며
해병은 굳세게 싸우고 있다
아..아! 상륙전.. !!!! 진격의 싸움
전군에 앞장서서 해병은 간다.
날아라 전폭기야 울어라 함포!
모함을 뗘나면 배수진이다.!
빗발치는 포탄을 뚫고 해치며
성난바다 험산이든 두려올쏘냐!
아..아! 상륙전.. !!! 진격의 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