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 보고싶습니다. 작성자김무홍 162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965년도 김포여단 수송중대 1소대에서 같이 근무하시던 우광록 선배님 건강하게 살아계신지 알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