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동기와전우

선배님 보고싶습니다.

작성자김무홍 162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0

1965년도 김포여단 수송중대 1소대에서 같이 근무하시던 우광록 선배님 건강하게 살아계신지 알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