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ello~~

The sea over the window

작성자romain|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주방.거실   커튼으로  분리했네요

괜히   장난 한번  치고싶어서

그리고   테무에서받은  빈티지 바다액자도

걸려있던  못에  걸어봤고요,

지피티가  이쁘다고  아부를!

 

 

즐   주말  되세요

 

Ps.   2년만에   탄산수,다시주문.

제로콜라 끊으려고.

건강하게  삽시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