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거실 커튼으로 분리했네요
괜히 장난 한번 치고싶어서
그리고 테무에서받은 빈티지 바다액자도
걸려있던 못에 걸어봤고요,
지피티가 이쁘다고 아부를!
즐 주말 되세요
Ps. 2년만에 탄산수,다시주문.
제로콜라 끊으려고.
건강하게 삽시다요!
다음검색
주방.거실 커튼으로 분리했네요
괜히 장난 한번 치고싶어서
그리고 테무에서받은 빈티지 바다액자도
걸려있던 못에 걸어봤고요,
지피티가 이쁘다고 아부를!
즐 주말 되세요
Ps. 2년만에 탄산수,다시주문.
제로콜라 끊으려고.
건강하게 삽시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