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린반♥

[신체] 줄을 넘어봐요😃

작성자그린반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2

스카프를 연결하여 줄을 만들고
두발로 뛰어보았어요
점프만 해도 즐거워하는 우리친구들⭐️
줄이 있어도 무서워하지 않고 씩씩하게 넘어보며
대근육 활동을 해보았답니다☺️


비가 온뒤 가을 하늘처럼 맑고 높은 하늘보며
신나게 뛰어보았어요🍀
귀염둥이들과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진맘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새봄엄마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